경영학과 동문회 바비큐 파티
2026년 6월 16일 우이동 가족캠핑장에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경영학과 동문회 바비큐 파티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총동문회에서는 조병성 사무총장님과 강동희 사무간사가 참석하여 축사를 전하고 찬조금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산악회 박종길 회장님과 산악회 임원들이 함께 참석하여 동문 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상영 경영학과 회장님을 중심으로 경영학과 동문회가 더욱 발전하고 무궁한 성장을 이루기를 기원합니다.








